팬더티비 BJ야하니와 BJ혜원

BJ야하니

5월 5일 휴일이 다 끝나가는 밤에 팬더티비에 접속을 합니다.
요즘 바빠서 팬더티비 비제이 탐방 리뷰를 못썼는데 오늘 한 명 써보려구요^^
19금을 클릭하면서 어떤 이쁜 비제이들이 있는지 찾아보고 있다가 방제가 좋은 BJ야하니 방에 들어가 봅니다.
핑크색 호피무늬의 비키니를 입은 BJ야하니 들어오자마자 미션 뿌에뿌에를 하는데
‘와 이런 미션도 있나?’ 생각이 들 정도로 그냥 상 탈해서 점프를 하는데 특이한 미션이네요.
비제이 나이는 24세인데 검은 마스크 낀 얼굴을 보면 살짝 20대 후반으로 보이는데 농염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뿌에뿌에란 미션을 해도 큰 가슴이라면 점프하면서 처질 수 있어서 글래머에게는 안 좋은 미션 같다.

그러나 BJ야하니는 프로필에도 나왔듯이 A컵성장 중이라 귀여운 댄스로 보여서 볼 만은 했다.
너무 뛰었는지 헥헥거리는게 귀여움이 느껴지는 야하니양!
야하니양 목소리는 애교 있는 말투에 적당한 요염한 여자 목소리~.
음방 노래 선곡은 조금 최근 음악을 틀면서 흥얼거리는 것 보면 20대 초반 같고 풍기는 이미지는 20대 후반이나 30대 초반. 그래도 좋다. 이쁘고 애교 많고 소통 잘하는 비제이면 다 좋다.
얼굴은 완전 이쁜 얼굴은 아닌데 마스크 벗으면 괜찮을 것 같다. 어떤 여자들은 마스크 낄 때는 이쁘지만 벗으면 이상한 사람도 많은데 BJ야하니는 괜찮을 것 같다.

오늘이 첫방이라 미션판이 없어서 팬시 청자들이 만들어주는게 너무 아기자기해서 좋네요.
지금 있는 게 “(ㅅㅌ)” 하트170개, “(ㅅㄲㅅ)”하트200개, 슴오일 하트 220개, 뒷치기 하트 250개, 말타기 하트 300개, 눕신 500개 이 정도인데 내일 만든다고 하니 내일도 한번 들어와 봐야겠다.

❤️야하니 프로필❤️
☆사는곳 : 서울 부자동네
☆나이 : 24살
☆미드 : (A컵)성장중
☆키 : 165cm

오늘은 첫방이라서 조금 어색한데 계속하면 팬들과 소통은 좋을 것 같아 보인다.

BJ혜원

오늘은 들어가는 방들은 첫방만 들어가는 것 같아.
방송국 사진을 보고 들어갔는데 앗 다른 여자가 있다~!
방송국 사진은 섹시한 여자가 있는데 방송국을 들어가니 청순한 여캠BJ이가 있네.
BJ혜원 검은 마스크 위로 보이는 눈은 상커플이 있는데 청순한 무꺼풀 눈이 생각이 난다.
마스크위로 보이는 페이스는 동양의 미가 있는 장쯔위얼굴이 생각나는 페이스이다.
지금 프로필을 안 봐서 정확한 나이는 모르지만 20대 초반으로 보이네요.
적은 하트를 받아도 너무 즐거워하는 BJ혜원 너무 청순하게 보이네요.
섹시함 보다는 단아함에 청순함, 풋풋한 대학생같은 BJ혜원.
그래도 미션판은 위에 BJ야하니보다는 많은 미션이 있네요.
가까이 와서 채팅창을 보면서 얘기하는데 너무 귀여고 애교 많은 동생이랑 대화하는 것 같이 느껴지네요.

여기 미션판에도 뿌에뿌에가 있는데 이게 요즘 유행인가봐요.
사쿠란보처럼 이게 요즘 대세인가 보네요.
BJ혜원이 하는 뿌에뿌에는 BJ야하니뿌에뿌에와 다른 맛이 있네요.
하는 사람에 따라 완전 차이가 나네요. 아니 가슴싸이즈에 따라 다르네요.
뿌에뿌에 미션은 BJ들 살빼기 체조로 딱이네요^^

🌟혜원 프로필

□ 나이 : 24살. 서울 거주
□ 키 : 160cm 이하. 몸무게 : ?
□ 미드 : B컵🤩
🕙방송 : 10시- 새벽 2시(예정)
방송시간 조정중

새로운 BJ를 원하시는 시청자님이 계시면 한번 들어와서 상큼한 초보 벗방BJ와 소통해 보시는 것도 힐링의 한 방법입니다.
오늘은 이만 쓸게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